제주의 아름다운 세계자연유산 탐방하기
여행 정보 요약
제주
가족
로컬

언제나 반기는 따뜻한 휴양지, 제주도

한라산과 오름, 쪽빛 바다와 유채꽃, 돌하르방과 해녀. 제주도는 신비로운 자연풍경, 독특한 문화와 전설을 지닌 섬이다. 제주 원도심에는 제주의 건국 신화가 숨 쉬고, 서귀포에는 문화예술이 꽃피는 거리가 맞이한다. 그중 360개가 넘는 오름 중 하나인 성산일출봉은 세계가 인정한 자연유산이다. 

    Day 1
  • 제주에는 세계적 규모의 용암동굴이 많은데 섬의 북동쪽은 만장굴이 대표적이다. 총 7.4km 중 공개된 1km를 걷는 동굴 체험이 매력적! 제주도와 유사한 모양의 거북바위, 코끼리 발가락을 닮은 용암발가락 등이 흥미롭다. 천장에서 흘러내린 용암이 굳은 용암석주는 놀랄 만큼 거대하다.
    -제주 제주시 구좌읍 만장굴길 182
    *입장료: 성인 4,000원
    *운영 시간: 09:00~18:00(매월 첫째 주 수요일 휴무)
    *2007년 세계자연유산, 2010년 세계지질공원 등재

  • 꼬불꼬불한 미로 속에서 헤매도 푸른 랠란디 나무의 향이 싱그럽다. 바닥에 깔린 화산석 송이는 혈액 순환에 좋다니 걷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 총 1050m의 길이지만 최단 코스는 350m. 빠르면 5분 만에 나갈 수도 있다. 종이 달린 전망대에서는 동서로 누워있는 제주도가 보인다.
    *입장료: 성인 7,700원
    *운영 시간: 09:00~18:30

  • 제주의 유네스코 지정 자연유산은 한라산, 성산일출봉, 거문오름용암동굴이다. 해돋이 명소 성산일출봉은 제주에 오면 꼭 봐야 할 1순위. 마치 푸른 바다가 화려한 왕관을 쓴 듯 분화구 주변에는 99개의 바위들이 솟아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 바다뷰가 장관이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
    *소요 시간 왕복 50분
    *성인 2,000원 / 초입 승마체험 5,000원

  • 1. 통갈치구이: 통통하게 살이 오른 청정 제주산 은갈치를 노릇하게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다.
    2. 해물 뚝배기: 쫄깃한 식감의 오분자기(조개)와 꽃게, 조개 등의 해물에 된장을 넣고 끓여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난다.
    3. 성게미역국: 싱싱한 성게와 부드러운 미역이 들어가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향과 깊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다.

토크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