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겨울을 즐기는 법, 하이원스키장에서 찾다
초보부터 고수까지, 하이원스키장에서 즐긴 완벽한 하루
여행 정보 요약

우리나라에서 겨울 내내 눈을 볼 수 있는곳, 그곳은 바로 스키장이죠! 새하얀 눈 위를 달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에는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하이원 스키장리조트에 다녀왔어요! 매년 한번 내지 두번정도 타서 보드 실력은 항상 제 자리지만 항상 스키장 올때마다 설레임이 가득합니다.

근처 렌탈샵에서 보드와 장비를 빌렸어요. 하이원 근처 렌탈샵이 많이 있어서 할인 혜택을 비교해가며 최신 장비가 있는곳으로 선택하면 실패가 없을듯해요!

하이원에는 난이도별로 여러 코스가 나눠져있는데 자신의 실력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하고 타면 안전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처음타는 지인들도 있는지라 우선 저희는 초급자 코스에서 연습하기로 했답니다. 초급자 코스에 가보니 처음타는 사람이나, 외국인분들도 스키 또는 보드 강습을 하더라구요.

친구네 부부는 스키를 타고 저희 부부는 보드를 탔어요! 초급자이기에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열심히 탔답니다. 예전부터 보드로만 탔던 저로써는 스키도 한번 배워보고 싶더라구요.

어느정도 초급자 코스에서 강습을 마친뒤 처음 탔던 친구들은 쉬기로하고 저와 남편, 그리고 친구남편까지 해서 리프트를 타고 중급자 코스까지 올라왔네요. 막상 올라오니 조금 무섭기도하고 떨렸답니다.

떨리는 마음을 안고 출발! 앞뒤옆 신경쓰며 저는 천천히 낙엽타기로 내려가요. 실력이 안늘어 10년째 낙엽타기.. 그래도 시원한 바람과 나름 스릴감 있는 속도로 제 자신은 즐기고 있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쾅! 방심했더니 바로 엉덩방아를 찧고 말았네요. 살짝 자신감 붙었을때 가장 조심해야할거같아요!

하이원스키장은 다양한 코스와 완벽한 설질 덕분에 초보자인 저도 자신 있게 도전할 수 있었어요. 중급 코스에서는 강원도의 눈부신 설경과 함께 스릴 넘치는 순간을 만끽할 수 있었고, 초보자에게도 친절한 슬로프 설계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겨울 스릴있는 스키나 보드타러 하이원스키장은 어떠실까요?

50m
Kakao 맵으로 이동(새창열림)
토크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