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넘치는 즐거움!
생생한 감동과 짜릿한 체험으로 경남 100배 더 즐기기!
산청 | 경호강 래프팅
산청 경호강은 생초면 어서리 강정부터 진양호까지 70여 리를 흘러가는 강이다. 맑은 물길과 빼어난 주변 경관을 갖춰, 시인, 풍류객들이 이를 예찬하며 남긴 시와 글이 수없이 많은 곳이다. 주변에 지리산을 비롯해 고산지대가 많아 계곡의 수량이 풍부하고, 유속이 빠르면서도 소용돌이치는 소(沼)가 없어 래프팅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여름철이면 스피드와 스릴을 만끽하는 래프팅의 물결이 장관을 이룬다. 굽이치는 물결을 따라 스릴 넘치는 체험과 짜릿한 감동에 몸을 싣고 싶다면, 이번 여름에는 꼭 경호강으로 떠나보자.
주소│산청경호래프팅 : 산청군 산청읍 꽃봉산로34번길 77
교통│산청버스터미널~택시 5분
sancheong.go.kr/tour/index.do
하동 | 금오산 짚라인
한 마리 새처럼 하늘을 나는 짜릿함을 만끽하고 싶다면, 금오산에서 짚라인에 도전해보자. 금오산에서 즐기는 짚와이어는 아시아 최장길이 3,420m를 빠르게 활강하는 액티비티로, 최고시속은 무려 120㎞/h에 달한다. 해발 849m의 정상에서 빠르게 활강을 시작하면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스릴 만점의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다. 출발 지점 옆 전망대에서도 드높은 산과 남해 다도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색다른 힐링을 하고 싶다면 하동 금오산으로 가보자.
주소│코리아 짚와이어 : 하동군 금남면 경충로 493-37
교통│하동버스터미널~택시 30분
hdalps.or.kr
하동 | 스타웨이
스타웨이는 하동의 아름다운 풍광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워크다. 스타웨이에서는 소설 <토지>의 배경이 된 평사리 들판이 드넓게 펼쳐져 있고, 저 멀리 지리산 줄기가 첩첩이 이어져 있으며 섬진강 물결이 유유히 흐르는 멋진 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일부 구간 바닥은 투명 유리로 조성되어 멋진 비경을 스릴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타웨이는 노을에 물든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하동의 일몰 핫플레이스이기도 하다.
주소│하동군 악양면 섬진강대로 3358-110
교통│하동버스터미널~택시 25분
starwayhadong.com/html/02/01.php
통영 | 케이블카&루지
바다가 아름다운 도시 통영의 풍광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케이블카를 타야 한다. 총 길이 1,975m의 케이블카를 타고 미륵산에 오르면, 거제대교를 시작해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 있는 한산도, 욕지도, 남해 금산까지 남해의 아름다운 장관이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또한 루지도 통영에서 꼭 경험해야 할 액티비티다. 통영 스카이라인 루지는 총 2.1㎞의 트랙에 구불구불한 코스와 커브 구간, 터널 등의 장치적 요소가 더해져 타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3개의 트랙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고, 트랙을 따라 신나게 달리며 통영의 바다와 섬들을 감상할 수 있다. 통영의 바닷바람을 가르며 짜릿한 레이싱을 즐겨보자.
주소│케이블카 : 통영시 발개로 205
cablecar.ttdc.kr/main/main.php#1
주소│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 통영시 발개로 178
교통│통영종합버스터미널~택시 25분
tongyeong.skylineluge.kr
남해 | 설리스카이워크
남해의 아름다운 해변 설리에서는 하늘 위에 떠 있는 듯한 설리스카이워크에서 남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워크 끝부분은 하단이 유리로 되어 있어 발 아래로 아찔한 해안절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특히 스카이워크 끝단에 설치된 하늘그네는 최대 40도 각도까지 치솟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그네를 타고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 마치 하늘로 날아오르는 듯, 남해 바다로 풍덩 빠져드는 듯 아찔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생생하게 소개되었다.
주소│남해군 미조면 미송로303번길 176
남해공용터미널~택시 35분
namhae.go.kr/tour/00007/00024/00624.web
김해 | 낙동강레일파크
김해에서 탁 트인 자연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는다면, 김해 낙동강 레일바이크가 제격이다. 폐선 된 경전선 철도를 활용한 철도 테마파크로, 낙동강 위를 가로지르는 철교를 달리며 아름다운 강변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달콤한 산딸기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동굴과 철교전망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소│김해시 생림면 마사로 473번길 41
삼랑진역~택시 5분
rp.ghct.or.kr/home/main
양산 | 에덴벨리스키장
에덴밸리 스키장은 국내 최남단 스키장이자 경남·부산·울산권 유일의 스키장이다. 다양한 경사도와 길이를 갖춘 스키 코스는 초급에서 상급까지 각 수준의 스키어와 보더들을 만족시킨다. 총 연장거리 6㎞에 시간당 11,000여 명을 수송하는 리프트까지 세계의 스키어와 보더들이 주목하는 프로페셔널 그라운드이다. 스키와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계절 레저복합리조트다.
주소│양산시 어실로 1206
양산시외버스터미널~택시 30분
edenvalley.co.kr
사천 | 비토섬 글램핑
비토섬은 토끼와 거북이의 ‘별주부전’ 이야기가 전해지는 신비의 섬이다. 섬도 아름답지만 하루에 두 번 열리는 거대한 갯벌은 사천 8경으로 손꼽힐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누릴 수 있는 비토섬은 글램핑을 즐기기에도 좋은 섬으로 인기다. 오션뷰 글램핑장에서 갯벌체험도 즐기고, 모닥불 불멍을 즐겨도 좋다.
주소│토리글램핑 : 사천시 서포면 토끼로 245-5
교통│사천시외버스터미널~택시 30분
bitoresort.co.kr/html/index.html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